ABOUT US

Daniel Minn,

미국교육 전문 컨설턴트

미 카운셀링 협회 정회원

미 몽고메리 카운티 교육위원            

교육 저널리스트/ 칼럼니스트            

21세기 리더십 교육 전문연구원

"We promise the finest quality of education and support for the future of our children"


21세기 미국교육은 컴퓨터와 인터넷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더욱 과학적이고 깊이있는 학문을 실생활에 적용하고 응용하는 고차원적인 사고능력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하게 지식을 암기하고 이해하는 차원의 교육을 받았던 부모님들의 세대와 달리 이제는 컴퓨터가 할수 없는 영역을 얼마나 소화하느냐하는 도전을 해야합니다.

 

단순하게 책만 읽거나 가정안에서 일상적인 대화만를 통해서 자라나는 우리아이들에게는 좀 더 철저하고 완벽한 Critical 한 사고를 훈련시킬 필요가 있으며, 자기만의 생각으로 정리하여 Creative하게 글을 쓰도록 도와주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하고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토론을 통해 자기의 논리를 확실하게 주장하고 자기의 생각을 분명하게 연설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Personalized Learning 은 특정목적에 맞춘 학습법으로 각 학생의 장점, 부족한 점 그리고 관심분야에 유연성을 제공하고 가능한 최고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학습지원을 하는 것으로 학생이 무엇을, 어떻게, 언제 그리고 어디에서 배우길 원하는지를 요구하고 선택하는 것까지 모두 포함하는 학습법을 말합니다. 학생들 자신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자율권을 부여하고 학습경험의 주체가 되어 좀더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하게 한다는 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미국교육은 학교와 가정에서 절반씩 책임져야 한다는것이 이민자 부모들에게는 상당한 부담이기 때문에 그 부모의 역할을 대신해주는 방과후 프로그램에 의존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학원이 숙제나 기험을 도와주는 반면 Y College Prep는 자기 스스로 숙제를 하고 시험준비를 하도록 도와줄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할수 없는 이미자녀들만의 취약점을 보강해 주는 모든수업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Sincerely,


Mr. Daniel M. Minn

Principal / Academic Consultant